우선 흡기 상태를 확인 해 보았다....역시나.....ㅋㅋ
인젝터 크리닝 후
각 토출량별로 정상적인 토출이 되는지 TEST중이다
토출량을 볼수 있도록 투명한 막대가 있다
교체된 새 흡기매니폴더
내외관이 모두 깨끗 -
기존것과는 너무도 다른 모습이다
델파이 정품 연료필터....
모비스 제품이 아니고 델파이 직수입 영국제 이다.
모비스 품번이 아니고 이런식으로 품번이 있다
타이밍밸트 교체시 라디에터 상하 호오스도 교체 하였다.
외형의 변형이나 누수는 없지만
만져보면 물렁물렁하게 변형된것을 느낄수 있다
크리닝을 완료한 인젝터이다
뒷쪽 동부싱은 새것으로 교체 되었다 외관도 깨끗하다.
전체적으로 작업자와의 마찰부위에 랩을씌워 차량의 기스를 예방하면서 작업 한다.
타이밍 밸트 + 흡기크리닝 + 인젝터크리닝 + 라디에이터 호오스 교체 + 크랭크 각센서 이렇게 작업 하였다
작업 후 시속 100km의 속도에서 기존에는 2200rpm 이 2100rpm으로 100rpm 정도 줄었다
그리고 오르막에서의 부드러움과 출발시 가속력은 작업전과 확연히 비교된다.
일단 전체적으로 상당히 부드러워졌으며 특히 정지시 스로우 상태에서는 정말 부드럽다..
자업의 전체적인 완성도에 매우 만족한다..... 개인적으로 이런 작업은 역시 CRDI 전문점에서 할것을 추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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