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 순정상태의 모습니다
상부 쇼바 고정브라켓에 동일한 구멍을 하나 더 가공한다- 위치와 간격 중요
하부 순정상태의 쇼바 고정브라켓이다
브라켓을 용접하기전 간격과 작동시 간섭여부를 확인하여야 한다
상부를 먼저 죕하고 간격과 간섭여부를 확인 후 하부를 안전하게 용접한다
운전석쪽만 우선 작업한 사진이다 (스프링의 하부 받침대와의 간섭 여부가 중요하다)
우측도 좌측과 작업이 동일하다 마후라와 기타 다른부분 간섭 전혀없다
주행후 간섭부분 확인 후 점검이 필요하다 간섭없이 잘 장착된듯하다 - 만족
너무 구체적인 설명을 적지는 않는다
어렵게 작업 한것인데 이런저런 이야기 듣기도 싫고 혼자 만족스러우면 그것으로 마족한다....
'테라칸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테라칸 타이어 교체 (랭글러 순정 타이어) 245-75-17 (0) | 2013.04.23 |
---|---|
테라칸 후륜 더블쇼바 개선 (0) | 2013.04.23 |
테라칸 전용 가로바에 루프탑1900 사이즈 장착 후기-양군오바님 (0) | 2013.02.15 |
테라칸 엔진정비 (타이밍밸트, 인젝터크리닝, 흡기크리닝) (0) | 2013.02.13 |
테라칸 윈드가드 - 자작 (0) | 2013.0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