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칸은 1번 언더카바를 장착하기 위하여 범퍼를 약간 벌려서 조립하여야 한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겹쳐지는 범퍼 부분은 절단하여 제거 하는것이 더 깔끔하고 모양이 날듯 하다
하단부에는 중앙부분을 고정하기 위한 브라켓과 볼트 조립에 필요한 홀이 필수이다
여기서 치수적으로 실수하기 좋은것이 전면 라디에이터 양쪽 하단부에 있는 호오스 연결 부분이다
다행이 예상 한것같이 위치를 잘 잡아서 간섭은 일어나지 않았고
마스터 제품에서 느낀것이지만 제일 앞단의 각도가 너무커서 진입각이 잘 나오지 않을것 같다 싶어
이부분을 많이 줄였다 다행이 이부분도 생각처럼 적당한 각도를 만들기는 하였으나
라디에이터의 거리가 15mm 정도로 약간 더 멀리 하는것이 좋겠다 싶어 도면은 수정 하였다 - 추후 제작시 적용
차량을 직접 측정한것과 순정 플라스틱카바를 측정하여 만든 모델링이다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역시 조립 구멍의 각각 높이와 거리이다
중앙에 큰 사가 구멍은 데후오일 교환용인데
몇년에 한번 갈법한 용도로는 불필요하여 실 제작에서는 삭제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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