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들 유격이 있어서 확인 결과
아이들-암 부싱이 손상되어 교체 하면서
뒷 판스프링과 함께 보강한 앞 쇼바를 찰영 하였다
저속에서 부드러우면서
고속과 움직임이 많아지면 댐핑압력이 올라가는
PISTON VALVE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평상시 매우 딱딱한 느낌이지만
막상 시내 주행을 해 보면 나름 안정감을 준다
댐핑 압력은 가야바 보다는 조금 약하고
란쵸-5000 보다는 많이 강하다
BILSTEIN 제품의 특징은 일반 제품에 비해 수명이 3배정도 길다는 것이다
핸들 유격은 오프로드 차에서 흔히 말생하는 현상이다
대부분 아이들-암부싱의 손상이 원인이다
예전에 MC-NYLON 으로 가공하여 부싱을 사용한적이 잇으나
여전히 오래 가지는 못한다
간혹 황동으로 가공하여 부싱을 사용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경우 충격과 진동이 발생할 수 있다 ..
본인은 순정 그대로 사용하였다
'4륜구동 튜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트레일러는 이런게 ㅋㅋㅋ (0) | 2009.08.31 |
---|---|
거제 명사 해수욕장 (0) | 2009.08.24 |
[스크랩] 자작 언더카바 장착 - (0) | 2009.05.25 |
뒤부분 하체 보강 - (0) | 2009.05.23 |
견인고리 장착 (0) | 2009.05.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