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차장에서 구형 스포티지 보조탱크를 분리 해서 운전석 앞쪽 빈공간에
설치 한 모습이다.
분리시 연결 호오스를 모두 가져와서 바로 장착이 가능하다
파워핸들 오일통 옆 호오스 내부에 체크 밸브가 있는데
기존 갤로퍼에 있는것과 추가한 스포티지 호오스의 것이 함께 장착 되어 있고
설치시 입으로 불어보아서 방향을 확인 하여야 한다
앞쪽 휴즈 박스와 간섭을 가능한 최소로 하여 위치를 잡아야 하며
설치 후 반드시 브레이크 테스트를 해 봐야 한다
시동켜고 1분 후 브레이크가 딱딱하다면 체크밸브가 방향이 잘못 된것이다 .
설치 후 브레이크를 더블로 밟을경우 몇차례 더 밟을 수 있는 여유가 생겨 내리막 길이나
평소에도 제동의 여유를 느낄 수 있다.....참고로 본인은 폐차장에서 관련 부품 전체를 1만원 구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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